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실시간 뉴스

다비치 이해리 "결혼식 빨리 하고파"

"결혼식 빨리 하고파, 눈 뜨면 당일이었으면"(유 퀴즈)

 

다비치 이해리가 결혼식을 앞둔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8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 퀴즈')에서는 여성 듀오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가 특집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이해리는 결혼을 깜짝 발표했고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이해리에게 "결혼을 축하합니다. 기분이 어때요?" 이에 대해 이해리는 "저는 그저 결혼식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내일 눈을 뜨면 빨리 끝내고 싶어요.(유재석) 너무 잘 알아요. 저도 그랬어요.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지만, 결혼식이 빨리 끝나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이어 유재석은 강민경에게 "이해리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 지금 당신의 기분과 가장 비슷한 것은 무엇입니까? 강민경이 "무엇이든 지나의 '내가 여기서 꺼내 줄게'"라고 하자 이해리는 "뭐가 또 꺼지냐"라고 반문했다. 유재석은 "같이 다니던 형들과 결혼해도 큰 차이가 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다르다. 그는 "멀다기보다는 다르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르다는 것이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환경에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